전체 일본어 학습을 단 두 가지 요소로 나눈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래시카드 공부하기 (Jalup App, Anki, 교과서 등)
2. 몰입(일본 현지 엔터테인먼트 즐기기)
아마도 카드가 먼저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면 어쩌죠?
1. 몰입은 언제 시작하나요?
2. 플래시카드와 몰입 사이의 가장 좋은 시간 비율은 무엇입니까?
3. 이 균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합니까?
그들은 존재한다 많은 의견 이에. 어떤 사람들은 몰입감이 표면에 거의 닿지 않는 상태에서 처음부터 중간부터 끝까지 플래시카드를 열심히 공부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몰입하면 모든 것이 끝난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해야 할 일 첫날부터 무제한의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중도를 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옳습니까?
최근에 나는 이러한 질문에 가장 잘 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왔지만 비디오 게임 비교가 더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드의 정렬
카드를 배우고 검토하면서 좋아하는 사냥터에서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생물들을 계속해서 계속해서 물리칩니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스킬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복은 힘을 낳는다.
그 자체로는 좋은 것 같지만…
그게 전부라면 이 비디오 게임을 하시겠습니까? 이제 갈아주세요. 나중에 사용할까요?
몰입 퀘스트

Immersion은 일본의 게임 스토리입니다.. 여기에는 가볼 만한 흥미로운 장소, 완료해야 할 작업, 레벨링을 통해 얻은 기술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계속해서 강해지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레벨링에 도움이 되는 것은 정신적 지원만이 아닙니다. 또한 특별한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독특한 무기와 아이템을 획득하고, 다른 모험가를 만나고, 캐릭터를 다재다능한 악당으로 만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 자체로는 좋은 것 같지만…
중간에 준비하지 않고 한 퀘스트에서 다음 퀘스트로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이로 인해 화면에 너무 많은 플레이가 발생하고 결국 게임이 끝나게 되어 게임이 너무 어려워집니다.
게임을 하려면
“카드”와 “딥”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세요. 레벨과 퀘스트. 레벨과 퀘스트. 이렇게 게임을 플레이하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Jalup의 창립자. iO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전직 변호사, 번역가, 통역사. 2013년 현재도 매주 월요일부터 밤까지 시청하고 있습니다.